얇은스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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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정은이 조회 35회 작성일 2020-08-03 19:45:32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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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구 원거리 두께조절이 안될 때의 꿀팁!(스쿼트현상을 극복해보자~)-아빌1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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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이 참..내 맘같지 않지요?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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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구를 좋아하는사람들과의 정보교류의 장 ^^ 많은 관심 바랍니다~!!
마소 : 님의 주안시가 오른쪽 눈 같은데.. 큣대 위에서 얼굴 정중앙이 아니라 약간 왼쪽으로 벗어나 있으신건 아닌지..
ss sooo : 궁금한게있는데 스트록 즉, 칠때 살짝 꺽으라는거죠? 근데 그럴려면 큐뒤를 살짝 반대로 꺽어야하는건 맞죠?

예를들어 [→ 방향 ] ______ O o (좌측 맞춤)
큐 수구 1목적구
오른쪽 회전 주고 1목적구 왼쪽을 치면 그냥 치면 스쿼트 때문에 더 얇게 맞으니깐 원래 원하는 두께를 위해선
큐 끝을 오른쪽으로 살짝 옮기라는거 맞죠?

근데 이래 치려면 오른손이(오른손잡이 기준) 아주!! 미세! 하게 왼쪽으로 가야 큐끝이 오른쪽으로 가지 않나요?
호랭이 : 새 천인가요? 엄청 미끄러지네요. 두께보정법은 나중에 한번 해봐야겠네요 감솨~
미녀는행복 : 충분히 동감 합니다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사람은 보통..오른쪽 눈을 전문적으로 사용하는 사람과 .. 왼쪽눈을 더 전문적으로 사용하는 사람들이 대다수라고 하네요... 둘다 똑같이 .. 사용하는 사람은 아주 드물다고 합니다..특히나 .. 당구치시는 분들은.. 진짜 한번 꼭 저렇게 연습을 해보시면 .. 분명히 .. 오른쪽과 왼쪽이 대다수는 다를겁니다.. 저두 이번에 꼭 한번 해봐야겠어요 ^^
이현민 : 아이빌리님 질문있습니다 ㅎㅎ

큐는 어떤제품 사용하시나요?

당구장 하우스큐랑 개인큐 차이 심하다 생각하시나요?
현재 중대 에서 10~12정도 치고 15넘어가면 대대 넘어갈려는데
큐 구매욕구가 엄청 오네요 ㅋㅋ

근데 보관 이동 관리 이런것 다 힘들듯.. ㅜ 당구장 10번중 7번은 단골집가고 나머지는 다른곳 번갈아 가는편이라서
Ho-Won Jeong : 좋은 팁 감사합니다. 오늘도 수지가 2정도 는 거 같습니다. ^^
즐기다 야구만 : 빨리 아이빌리님 사무실에 찾아뵙고 싶어요 초대 언릉 해주세요! ㅎㅎ
Noble Sangre :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다음에 한번 써먹어봐야 겠네요.
나이 먹어서 잘 않보여 원거리 두께 조절이 잘 않되나 싶었는데..
유시완 : 키야... 너무 깔끔하네요...
잘보고갑니다!!

실패율 줄여주는! 5가지 체형별 코디법 1탄 _ 체형분석 체형별 코디 스타일링 방법

#체형별코디#코디#코디방법#체형별스타일링#스타일링팁
안녕하세요, 여러분. 도하지입니다.
날씨가 많이 더워졌다고 하는데, 다들 건강히 잘 지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체형별 코디법에 대한 영상을 준비해 보았어요. 준비하다 보니 내용이 많아서, 두 편으로 나누어 보았는데요, 조만간 2편도 업로드할 예정입니다.

체형별 코디 영상을 만들다 보니, 몇 가지 걱정이 들어서 여러분께 글로 조금 더 설명을 남기려 합니다.

먼저, 인터넷이나 책을 찾아보시면 체형별 코디에 대한 수많은 자료를 찾으실 수 있을 거에요. 제 영상은 그런 수많은 자료들을 읽어보고, 여러분들이 보시기 편하게 간단히 정리해 본 것이에요. 그러니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다면 웹서치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 아래 링크로 들어가 보시면 Vogue에서 체형별 코디에 대해 소개한 내용이 있는데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 남겨드려요.
⌲https://bit.ly/3fboFwn

다음으로, 제 영상에서 각 체형별 예시로 등장하는 연예인분들은(이하늬님, 박기량님, 손담비님, 화사님, 에일리님) 모두 제가 좋아하는 분들이에요. 내용을 좀 더 쉽게 설명하고자 그 분들을 예시로 사용한 것일뿐 제가 누구 몸이 더 예쁘다, 누구 몸은 여기가 문제다... 이렇게 평가하려고 하는 것은 아니니 괜한 오해 없으셨으면 좋겠어요.

끝으로, 영상에서도 밝혔지만, 저는 패션은 자신이 원하는대로 자기 스타일대로 입는 것이 정답이라고 생각해요. 다만, 나만의 스타일을 찾는다는 것이 누군가에겐 무척 힘들고 어려운 일이기에, 그런 분들께 도움이 되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영상을 만들어 보았으니 어디까지나 제 영상은 가볍게, 참고용으로만 봐주시길 바라요.

요즘 우리는 너는 다리가 못생겼으니 다리를 드러내면 안돼, 너는 쇄골이 예쁘니 어깨를 드러내... 이런 불편한 말들을 참 많이 듣고 사는 것 같아요. 제가 만든 영상이 또 다른 '몸평' 영상이 되지 않길 바라며...




•Outfit Details•
⌲ Necklace: Alighieri / Tiffany \u0026 co
⌲ Earrings: RING BY RUNG




영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구독' 그리고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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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USIC INFO•
Song : 샛별 - SOSO /




대옹Dae-ong : 원형체형 7:36
흥. : 허리 긴거 어쩜 ㅋㅋ. . ㅅㅂ...
현수 : 상체비만이고 어깨가 쫍아요 이건 어떻게 입어야하죠?
닥터벤데타!구독해주세요!유령수술 근절 : 꽃게형은 어떻게 입나요ㅜㅜ? 몸땡이만 뚱뚱 팔다리 기아 수준..
김ᄋ : 전 정면 모습이 어깨랑 골반의 넓이가 비슷하고 허리가 얇은데 예쁜 모래시계형이 아니라 어깨도 너무 좁고 골반도 좁은데 허리가 얇아서 그런 체형이에요ㅜㅜ 전에는 허리가 얇은게 장점이라고 전체적으로 붙는 옷을 많이 입었는데 골반이 좁아서 별로인것 같고 그렇다고 플레어 스커트 등을 입고 상의를 붙게 입으면 허리랑 가슴 라인은 도드라지지만 어깨가 좁아서 별로... 옷이 항상 고민이네요 골반은 어떻게 커버 되겠는데 좁은 어깨를 커버하면서 장점인 허리를 드러내 몸매가 좋아보이게 하는 법을 모르겠어요
o헬톡이쭈야o : 저는 어깨가 넓고 일자형에 하체도 굵은편이거든요.ㅜㅜ
옷을 어떻게 입어야할지 40년지나도모르겟어요.
어떤 스퇄로 입어야할까요?ㅜㅜ
사람 : 하체비만인데 어깨도 쫌 넓은편이구..허리랑 골반이랑 크기 차이는 있지만 별차이없는 체형인데 모래시계인지 삼각형인지 역삼각형인비 모르겠어요ㅠ 우선 영상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당
박서정 : 전 모래시계랑 역삼각형이 섞여있네요ㅎㅎ
어깨가 넓은 편이라...
나이수 : 그냥 하체비만은 어디 속하는 거지....모르겠다ㅠㅠㅠㅠ
현아 : 모래시계 체형을 물려주신 부모님께 감사합니다,,

하루 딱6분! 다리라인 살리는 운동 [허벅지&엉덩이] 6 MIN! 30 DAY SQUAT CHALLENGE

안녕하세요, 땅끄부부 입니다! 2016년 11월3일 블로그에 '스쿼트 런지 플랭크 30일 챌린지' 포스팅을 한 적이 있습니다. 사실 집에서 운동 루틴을 구성하여 꾸준히 운동한다는 것은 여간 쉬운일이 아닙니다. 그래서인지 그때 올렸던 챌린지 포스팅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시고 도전을 달성하여 주셔서 저도 많은 보람이 있었던 기억이 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포스팅이 아닌 영상으로 오드리와 함께 스쿼트 30일 챌린지를 영상으로 찍어 보았습니다. 최대한 다양한 스쿼트 자세와 운동방법으로 단시간 '하체비만 탈출(허벅지 살빼는 운동) + 셀룰라이트 제거'를 동시에 노릴 수 있도록 루틴을 구성하였습니다. 본 영상이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영상에서 나온 스쿼트 종류와 순서 및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 본 챌린지 영상을 하루 1번 따라해 주시면 됩니다. 더 높은 강도를 원하시는 분들은 하루 2번까지 운동해 주셔도 됩니다. 말그대로, 챌린지이기 때문에 한달동안 빠짐없이 운동하는것을 목표로 합니다. 가끔 의지가 흔들리시고 동기부여가 필요하시다면, 유튜브나 블로그로 오셔서 댓글을 남겨주시면 소소하게나마 땅끄와 오드리가 직접 응원의 댓글을 적어드리고 있으니 편하게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 BASIC SQUAT (하체전체 운동)
- NARROW SQUAT (허벅지 바깥쪽 운동)
- WIDE SQUAT (허벅지 안쪽+힙업 운동)
- SQUAT WITH LEG RAISE (하체전체+바깥쪽 운동)
- TRIPLE DIP SQUAT (강도높은 하체전체 운동)
- SIDE SQUAT (색다른 자극의 하체전체 운동)
- SQUAT JACKS (하체전체+유산소 운동)
- SQUAT HOLD (강도높은 하체전체 운동)
- PLIE SQUAT (허벅지 안쪽+힙업 운동)
- JUMP SQUAT (하체전체+유산소 운동)


땅끄부부의 약속
1. 저희 부부의 시간은 느리게 갑니다. 영상을 여러 개 올려 조회수를 높게 나오게 하는 것이 목적이 아니기에 영상을 일주일 여러 편 찍지 않습니다. 촬영은 세트장이나 스튜디오가 아닌 살고 있는 집 방 한켠에서 직접 촬영을 하여 업로딩합니다. 영상의 첫 기획부터 촬영, 편집, 업로딩 과정까지 저희 부부가 모든 것을 직접 합니다.(촬영자, 편집자가 따로 없습니다) 영상 제작시 실제로 집에서 운동하는 동작들을 선별하여 영상을 기획하고, 몇 주간 연습을 하고, 부위에 자극이 잘 오는 동작들을 직접 엄선, 허리와 무릎에 부담이 없는 동작들을 제외하는 등 여러가지 과정을 거쳐 촬영과 업로딩 과정을 하게 됩니다. 여담이지만, 미용실을 가지 않는 저희 부부는 촬영을 하기 전날 서로의 머리를 직접 잘라줍니다. 이 과정은 저희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2. 운동은 항상 기본과 진정성을 지키려고 노력합니다. 저희가 소개해드리는 운동은 저희가 실제로 해온 운동 동작들이며 평상시 서로 각자 코칭을 해주며 집에서 직접 홈트만으로 몸을 만들고 가꿉니다. 저희가 생각하는 좋은 운동은 보기에만 멋지고 복잡하기만 한 동작이 아닌,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으며 목표 부위 자극이 잘 전달되는 동작이라고 생각합니다. 동시에 무릎이나 허리, 손목 부담이 없어야 하고 동작의 가동범위나 유연성이 우리 신체에 부담을 주지 않는 적합한 동작들이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희는 이러한 동작들을 하나하나 선별하여 자연스러운 루틴으로 연결합니다.

3. 단순 수익 창출만을 목적으로 유튜브를 시작하지 않았기에 무분별한 광고성 영상 제작을 하지 않습니다. 물론 돈을 버는 것은 나쁜것이 아닙니다. 저희 또한 부자가 아니기에 돈을 벌고 싶습니다. 하지만, 단순히 수익만을 추구해 영상의 퀄러티가 낮아지는 것은 절대 두고볼 수는 없습니다. 저희는 블로그 시절때부터 지켜온 초심을 지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약 7년전 운동 건강 전문 블로그를 처음 시작했을 때부터 지금까지 수 많은 광고 제의의 달콤한 유혹들이 있었지만 거절하고 현재 2020년 4월12일을 기점으로 오직 단 한편의 광고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이 또한 구독자분들께 사전에 양해를 구하고 허락해주셔서 찍고 수익의 일부는 기부를 하였습니다) 현재도 항상 달콤한 유혹들이 있지만 그래도 저희를 믿고 함께 해주시는 분들을 위해 광고 영상보다는 퀄러티 높은 영상 제작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4. 모든 댓글을 읽으려고 노력합니다. 집 밖 외출을 자주 하지않는 저희 집순이 집돌이 부부는 댓글이 세상과 통하는 유일한 소통 창구라 믿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하루 중 가장 많은 시간을 댓글 소통에 할애합니다. (하루 평균 4~5시간 이상) 사실 이는 영상을 찍고 만드는 시간보다도 더 많은 시간과 노력을 필요로 합니다. 그리고 가끔은 너무나 오랜시간 댓글을 달다가 팔과 목, 등이 아파오기도 합니다. 그래도 소통은 포기할 수 없습니다. 언제가 될 지 모르겠지만 건강이 허락하는 날까지 이를 지키려고 노력합니다.

5. 마지막으로, 저희는 흘리는 땀방울의 힘을 믿습니다. 일주일 한 편의 영상에 모든 것을 담으려고 노력합니다. 잘 완성된 한 편의 영상이 필요하신 분들께 잘 전달되어 도움이 된다면 그것으로 만족합니다. 조회수와 영상 갯수의 목적보다도 저희 영상을 기다려주시는 분들이 있기에 저희는 오늘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댓글\u0026후기 관련 꼭 읽어주세요
- 댓글은 매일 저녁 땅끄와 오드리가 직접 하나하나씩 읽고 하트와 짧은 댓글로 응원해 드리고 있어요
- 댓글 알림설정은 필수✔ 저희 부부와 많은 구독자분들이 함께 응원해 드려요‍‍‍
- 동기부여\u0026진정성있는 댓글은 상단에 고정을 해드려요
- 반복되는 글자나 숫자로만 댓글을 적으시면 스팸으로 가는 경우가 자주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 댓글은 수정후 하트가 없어지니 하트가 없어졌다고 넘 실망하지 마세요


저희의 이야기가 담긴 책이 나왔어요
'땅끄부부, 무모하지만 결국엔 참 잘한 일'
※이 책의 출판수익 전액 모두는 장애인을 위해 기부합니다


땅끄부부와 만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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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ents \u0026 Workout diary related - Please read
-Tank\u0026Odri read the comments and root for you with hearts♥ and short comments.
-If you've written your workout diary, please have the alarm set✔. A lot of us root for yo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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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벅지 #하체비만 #다이어트
공주예주 : 여러분!! 이거 진짜 제발 해보세요ㅠㅠ 살면서 지금 다리가 젤 예뻐요! 그리고 스쿼트 할때 자세 바르게 안하면 효과 안나타나니까 집에 있는 전신거울 보고서 어떻게해야 땅끄부부님처럼 자세가 나오는지 보시고 그대로 하시면 돼요, 그리고 근육통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 한 3일차부터 점점 근육통 줄어들고 5일차 정도 되면 거의 근육통 없어요! 무릎이 아픈건 진짜로 잘못된거에요. 허벅지나 종아리가 아파야합니다ㅠㅠ 또 근육 생겨서 울퉁불퉁 하거나 더 다리가 두꺼워질까봐 고민하시는 분들 계실텐데 근육이 생겨야 그 근육이 지방을 갉아먹어서 다리가 얇아집니다! 그리고 다리 울퉁불퉁 해지는건 정말 운동선수처럼 운동을 많이 해야합니다ㅠㅠ 근육이 있어야 기초대사량이 높아져서 조금만 운동해도 더 살 잘빠지구요, 그리고 여성분들은 근력운동을 하면 다리가 더 두꺼워지지않고 예쁜다리를 가지실수있어요ㅠㅠ!! 아이돌들 다 몸매 예쁘잖아요 그거 다 근력운동 한거에요! 스쿼트는 기본이구요ㅠㅠ 오히려 울퉁불퉁한게 사라집니다! 운동 효과가 나타나는 시기는 사람마다 다달라서 언제쯤 빠진다 하고 말하는건 힘들어요.. 그치만 한가지 알려드리고 싶은건 살은 조금씩 조금씩 빠지는게 아닌 한번에 훅빠집니다ㅠㅠ 그래서 하다가 포기하시면 곧 살이 빠질 그 기회를 놓치시는거에요.. 몸무게가 줄지않는다고 걱정마시고 몸무게보다는 눈바디에 집중해주세요! 근육량이 많아지면 당연히 몸무게는 느는거에요, 하루정도 밥 안먹으면 몸무게 줄어드는거 그건 수분이 빠지는거에요, 겉으로는 티 잘 안납니다. 다들 다이어트 성공하시길 바래요:)
ssojin ssojin's : 일끝나고와서너어어어어무힘들지만이거라도한번ㅜㅜㅜㅜㅜㅜㅜ
BS Kang : 전에 하다가 학교 가기 시작하면서 다시 운동을 그만뒀더니 3kg가 쪘네요. 다이어트보단 건강을 위해서......
8-3❤ 내일 ㅜ턴 50개 씩 나눠서 하든가 해야겄어요 힘두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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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윤정 : 1일차성공이요~~다리에 근육이 생기는게 느껴져요~~힘들다~~
연두부 : 진짜 코끼리 다리 벗어나는게 목표입니당 ㅠㅜㅜ 한달정도 할꺼고, 하루에 한 세트 할려고 합니다 ! 우리 모두 화이팅 !!

46.5kg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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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 30 끝 !
김연주 : 스쿼트를 10개씩 나눠하니 적당히 힘들면서 잼있게 할수있었어요

시작 64kg
10일 완료
하리보스타믹스녀 : 땅끄부부님 도와 줘요!!! 제가 약간 다리가 근육형인데 통통하거든요 근데 허벅지 안쪽엔 살이 많아요 ㅠ 허벅지 바깥쪽엔 다 근육이고 예쁜 다리를 만들고 싶은데 스쿼트를 해도 근육이 더 생겨서 더 두꺼워 보이진 않을까요...? 무슨 운동이 도움이 될까요...?
W M : 시작
8/2
SsosS : 초반부터 허리가 아픈데 잘못된 자세로 하고 있어서 그런가요?? 아니면 이 운동을 오늘 처음해봐서 그런가요ㅠㅜ
ssojin ssojin's : 이것도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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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얇은스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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