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청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지모 조회 17회 작성일 2020-09-24 11:46:07 댓글 0

본문

30년 전, 충북 청주시가 없었다면 '알 권리'도 없었다? '이것'덕분에 알게 된 사실들 / 스브스뉴스

오랜 군사 정권의 잔재가 가시지 않았던 1991년.
여전히 ‘정보’는 권력층의 전유물이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청주시 의회에서 난데 없는 조례 하나가 발의됩니다.
바로 '청주시 행정정보공개조례’.
지방행정이 주민의 납세에 의해 운영되는 만큼
공공기관이 가진 행정정보를 모든 주민에게 공개해야한다는 겁니다.

이 조례는 몇년 뒤,
우리나라 전체 차원의 정보공개법(공공기관의 정보에 관한 법률)이 제정되는 단초가 됩니다.


✔ 뉴스에는 위아래가 없다, 스브스뉴스

- 스브스뉴스 링크 -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subusunews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subusunews/
홈페이지 : http://news.sbs.co.kr/news/subusuNews.do?plink=GNB\u0026cooper=SBSNEWS
잉크민호 : 청주 사람
Emilyrose : 세계최초 볍씨, 세계최초 금속활자, 아시아 최초 조례 정보 공개. 청주는 확실히 멋지고 낭만이 있는 도시..
Emilyrose : 자랑스러운 청주!
멋진 청주!
16 303 : 솔직히 지방자치 지방의회 뭐가 쓸모있냐 이런 인식 참 많은데 (나도 그런 인식 있었고) 이걸 보고 필요가 있다 생각이 듦.
신동철 : 역시 대한민국 중심의 지역 충북 청주
카스토르 : 다만 청주의 핌피가 좀 심하다는
민정호 : 청주시민으로서 자랑스럽네요 감사합니다!
공포의빡빡이 : 지나가던 청주 시민입니다.




네 그냥 지나가겠습니다.
예진 : 본받고싶어요
이하늘 : 충북의 중심에서 민주주의를 외치다.

업계 1위도 못 버티고…하나투어, 무급휴직 단행 | 뉴스A LIVE

하나투어, 창사 이래 첫 무급휴직 결정
하나투어, '무급휴직' 6월부터 3개월간 시행
업계 1위도 못 버티고… 임직원 80% 무급휴직

※자세한 내용은 뉴스A LIVE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라이브 #뉴스 #뉴스alive

▷ 공식 홈페이지 http://www.ichannela.com
▷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channelanews
▷ 공식 유튜브 https://www.youtube.com/tvchanews
suriyan : 하나투어에 근무한다니 죄송한 이야기지만 하나투어는 대한민국 땅에서 없어저야할 여행사다..여행업에 종사하고 있는 전세계 가이드들은 하나투어에 대한 적대감은 말로 다 표현하기 힘들정도로 심하다고 할수 있지..심지어 현지 하나투어 물량을 받는 거래처에 근무하는 가이드들도 싫어한다...가이드들안테는 빛좋은 개살구지..갑질의 끝판왕...몇년전 언론에 가이드들 피빨아먹는 여행사 라고 뜨던데 그거 다 지웠는지 요즘은 안뜨더라구...오죽했으면 동남아 가이드들이 연합해서 노조를 발족 했을까..자기네들은 받아먹을거 다 받아먹고 걸듯하면 쇼핑제한.노옵션 상품이니까...웃기는건 노옵션.노쇼핑인데도 마이너스 매꿀 폭이 크다는거지..그렇게 하면 월급도 없는 현지 가이드들은 뭘먹고 사나...나참~
대부분 가이드들은 3박4일 기간동안 손님들과 정들고 친해지기 때문에 이런저런 이야기 하면서 마지막날에는 대부분 가이드들은 하나투어에 대한 비판과 적대감을 내비추며 안좋은 맨트를 던지면서 하나투어는 절때 이용하지 말라는 맨트를 날리면서 마지막 작별인사를 하면서 그렇게 공항 센딩을 하지...ㅋㅋ
박유하 : 예전에 헝가리 배사고 안전사고였지만 후에 여행사가 대처 잘 해서 좋은회사로 기억에남는곳이있었는데, 업계1위가 이정도면 거기는 문닫았겠지싶다.. 다들 힘내세요..
THE NZ TV : 어쩔수 없다 지금이라도 더 큰 손실이 있기 전에 정리해야 할듯;;;
w수혀니 : 무급휴직......ㅠㅠ
금사랑 : 그동안 눈텡이 치믄서 잘벌어쳐먹었는데
kyuSool Lee : 창업대주주는 코로나 터지기 전 행운처럼 주식 넘기고 손털었으며, 새로경영권을 넘겨받은 측이 독박쓰고 있는 중임, 경영권 넘겨받자마자 코로나발생 ,유급휴직시 90%까지 국가에서 보전해준다고 하지만 먼저 지출하고 나중에 돌려받고 4대보험료는 오롯하게 회사몫 수입은 하나도 없고 버티기 힘들 것이다. 설사 다시 해외여행이 살아난다 해도 흑자전환이 어려울 것이다.
woo j : 경기 좋다는 인간들 ㅋㅋㅋㅋ 코로나 때문인것도 있지만 그전부터 이미 씹창나고 잇엇다!
You you : 문재인 진짜 경제 폭망
아브도우 : 우리 회사 내가 사장이면 조선족들 다 쫒아냈다
SERIN karl : 이런 비상사태 때 견딜려면 회사도 어느정도 현금 보유자산이 있어야 되는데 그 잘난 노조들이 회사에 현금 쌓이는걸 못보지..ㅋㅋ

[주식투자] 하나투어 공부하고 투자하자

#하나투어#주식투자
코로나로 창사이래 최대의 위기를 맞은 여행업 대표주 하나투어는 이 위기를 잘 넘길 수 있을까? 지난 10년의 실적 및 하나투어의 사업내용 비용구조를 통해 미래를 전망합니다
스카이티비 : 여행사 청원서 동의해주세요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Temp/L6kuJm
내계정 : 42000원대에 샀는데 ㅈ됀건가요
임페트레이버 : 1등 여행사 답게 하나투어는 더 크고 건실하게 살아날거라 확신합니다!!!
Dragon Stone : 늘 잘보고 있습니다
신기하게도 종목도 ..
생각하시는것도 비슷해요
패...팬입니다.
I DO : 공투님 덕분에 한국의 여러기업에 대해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차분하고 알기 쉽게 설명해 주셔서 이해가 쏙쏙됩니다. 그냥 이렇게 봐도 될런지 죄송한 마음이 드네요^^ 정성 가득 고퀄 컨텐츠 감사드립니다.
백승리자 : 잘봣습니다...많은도움이 됩니다.
팬더사육사 : 여행하는 인간 그건 본성이고
이제 40대 중반을 가니 이것저것 골치아프게 자유여행이니 뭐니 힘들던데, 고령화 되면 여전히 지속성 있을 듯 한데요!
요즘 당구장도 잘 되는거 보면
^^
팬더사육사 : 설명이 너무 명확하고 요점만 말씀주셔서
큰 도움이 됩니다.
감솨!
조선업도 한번 최근 수주도 했는데 다뤄주시죠.
LNG 수주는 호재이나 다른 건 아직 회복을 모하는듯 한데....
기린파이 GiraffePi : 갠적인 생각은 여행 많은 인구가 젊은 사람들이 갑니다. 근데 대부분 젊은 사람은 자유여행가지 여행사 통해 가지 않습니다. 코로나가 없어도 하양산업입니다... 미래가 어둡습니다.
Panna : 인포그래픽들이 직관적이고 정확히 구분되는 색깔 사용으로 유저 입장에서 보기가 매우 편하네요. 더불어 내용도 훌륭합니다.

... 

#하나투어 청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33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naturalgift.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