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케이션과광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형이쏜다 조회 35회 작성일 2020-05-30 10:27:37 댓글 0

본문

커뮤니케이션의 힘(1) - EBS 다큐프라임

출처 - EBS 다큐프라임 커뮤니케이션의 힘(1) 160420 HD
서울사이버대 창업비즈니스학과 '협업과 소통' 수업참고영상..

리마인드 마케팅⑦ 마케팅 강의 - 촉진관리(2) - 광고(AD)의 개념과 광고산업 그리고 크리에이티브전략

안녕하세요. 담덕입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수단중 하나인 광고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광고에 대한 기본적인 개념과 우리나라의 광고산업의 규모 그리고 광고관리 이론 등과 관련된 내용에 대해서 같이 공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 영상 내용 미리 확인하기

[00:32] - 광고의 개념과 종류
[03:24] - 광고산업의 개념 및 분류
[06:43] - 광고산업 시장규모
[09:44] - 광고목표 설정
[13:46] - 광고예산 설정
[17:25] - 크리에이티브 컨셉(Copncept)
[21:29] - 크리에이티브전략(Creative Strategy)
[25:44] - 광고매체 선정
[30:13] - 광고효과 측정

***********************************************

♣ 담덕의 MBA스쿨 (카페)
https://cafe.naver.com/mbanote

♣ 담덕의 경영학노트 (블로그)
https://mbanote2.tistory.com

***********************************************

영상이 도움되셨다면 "구독하기 + 좋아요"를 부탁드립니다!

#마케팅강의 #크리에이티브전략 #광고론
담덕의 경영학 : ♣ 영상 내용 미리 확인하기

[00:32] - 광고의 개념과 종류
[03:24] - 광고산업의 개념 및 분류
[06:43] - 광고산업 시장규모
[09:44] - 광고목표 설정
[13:46] - 광고예산 설정
[17:25] - 크리에이티브 컨셉(Copncept)
[21:29] - 크리에이티브전략(Creative Strategy)
[25:44] - 광고매체 선정
[30:13] - 광고효과 측정

... 

#커뮤니케이션과광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naturalgift.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