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건스 쿠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신사임당 조회 11회 작성일 2020-09-16 15:36:50 댓글 0

본문

패밀리 레스토랑의 몰락...베니건스, 국내 매장 모두 철수 / YTN

예전에는 새 학기다, 봄나들이다 해서 가족외식으로 패밀리 레스토랑 많이 찾으셨죠?

2000년대 외식 시장을 주름잡았던 패밀리 레스토랑이 사라지고 있습니다.

패밀리 레스토랑을 대표했던 베니건스는 마지막까지 남았던 서울역점과 롯데 강남점이 각각 올해 1, 2월 폐점하면서, 국내 모든 매장이 문을 닫았습니다.

씨즐러와 마르쉐, 토니로마스 등 한 때 잘 나가던 패밀리 레스토랑도 이미 사업을 철수했고요.

남아있는 패밀리 레스토랑의 성적도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2014년 기준 백아홉 개의 매장이 있었던 아웃백은 올해 3월 기준 일흔세 개로 줄었고요.

최근엔 매각 예비입찰까지 마친 상황입니다.

패밀리 레스토랑으로 향하던 소비자들의 발길은 한식 뷔페 레스토랑으로 옮겨갔습니다.

가장 많이 찾는 한식 뷔페 세 곳을 위주로 개시 이후와 올해 3월 기준 매장 수를 따져봤더니, 최대 서른네 곳까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패밀리 레스토랑보다 가격 면에서 경쟁력이 있고, 건강한 음식에 대한 선호가 증가하면서 한식 뷔페가 뜨고 있는 건데요.

요즘엔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누구나 좋아하는 음식을 중심으로, 맛집보다 더 맛있는 메뉴 개발에 공을 들이고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 '미식가의 성경'이라고 불리는 미슐랭 가이드 서울 편이 발간된다는 소식에, 한 끼에 더 맛있는 음식을 찾으려는 소비자들의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는데요.

별을 몇 개 받는지가 관건이니, 고급 레스토랑일수록 더욱 비상입니다.

"외국인과 한국인이 함께 오면 '미슐랭 암행어사'일지도 모르니 눈여겨봐야 한다"는 지침을 내리는가 하면, 유명 레스토랑 셰프를 초청해 갈라 디너를 열기도 합니다.

심지어 별을 따지 못하면, 해당 직원에게 책임을 묻겠다는 소문까지 돌고 있는데요.

10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미슐랭 가이드, 한식의 맛을 제대로 담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ln/0103_201604071732058042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8585@ytn.co.kr,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Jini jin : 흐름 트렌드 를 못따라 가면 사라지는거지요~~
Daeun Jung : 베니건스 가고 싶다 ㅜ.ㅜ 좋아하던 메뉴 있었는데
김우주 : 맛있었는데....
김민섭 : 베니건스 양재동에 있었는데
소리소문없이 문닫고 마켓오있더만
그것도 마저 없어진듯
Clarence Jeong : 한양대 10학번 1-2학기 시절 1학년에서 단체로 애슐리 갔었는데
이상경 : 아웃백같은거 솔직히 가격 개창렬이라 그렇지
Muse-Ong Son : 처음에 들어왔을 때 호기심에 먹어보고 마치 콜럼버스가 신대륙을 발견한 듯 극찬하며 먹어댔지만 사람들의 입맛은 바뀌고 불경기에 가성비를 따지고 유행은 식어가고 맛은 처음 도입되었을 때만 못하고 특히 아웃백 스테이크 한번 먹어보고 이 가격이면 내가 더 좋은 질의 스테이크 사서 직접 구워 먹어도 이 보다는 맛있겠다 싶었다. 저급 스테이크 쓰면서 속이 차가울거면 레어, 미듐레어는 안 된다고 말을 해야지... 그냥 스테이크는 미듐부터 팔아라.

[T멤버십] 베니건스 100인분 초대형 몬테크리스토 만들기!

TINUS의 T멤버십 UCC의 첫번째 미션 장소는 베니건스! \r
시그니쳐 메뉴인 몬테크리스토를 100인분 사이즈의\r
초대형 사이즈로 만드는 유례없는 도전이 시작됩니다.
정용국 : 댓글이 되는 공간인데 병맛이라는 아 아니다 ;

배달음식점은 쿠폰으로 시키면 양이 더 적을까?

#배달음식점#쿠폰
배달원분들한테 따뜻한 말한마디
작은친절로 아름다워집니다
진용진 : 1빠






제보나 문의!
https://cafe.naver.com/jinyongjin92
Park Silvia : 고기 무한리필은 진짜 질이 안좋은걸 데려오는건지 궁금해요 갈비무한리필이면 갈비가 본드로 붙인 가짜갈기라던데 그 얘기가 진짜일까요?
벤틀리진심녀지섄 : 배달음식을 시키고 배달이 왔을 때 받으러 나가지 않고 없는척하면 어떻게 될지 궁금해요 물론 전화같은거도 다 안받구요
임장군 : 갠적인 생각이지만 예전엔 배달하는사람이 한정적이였으니 현금주는곳은 가게에다 쿠폰주고 배달기사가 먹을까봐 그런거 아님?
이호형 : 바쁘신 분들
3:10
말벌아저씨 : 손님:음식 배달 시킬게요
업주:네네!!!!어서오세요!!
손님:쿠폰으로 시킬게요
업주:네


이럴거면 쿠폰 만들지말자
JayGrayBball : 예전에 이거 티비에서 본거 같해요 그랬는데 쿠폰으로 한다니까 갑자기 정색... -- 아 그러시면 미리 말씀을 해 주셨어야 하는뎁... -- 이카믄스... 요즘은 쿠폰이라고해서 더 양이 적게 만들고 그러지는 않나 봅니다 ㅎㅎ
덩그렁 : 울동네 중국집은 쿠폰으로 사면 세트메뉴 시켰을때처럼 조금만 주는데 ㅠㅠ
ShimCharlie : 우리동네 중국집은 쿠폰으로 탕수육 시키면 대자로 옴.
대신 군만두 서비스는 없음.
완전 양심가게고, 그자리에서 수십년 장사하는 이유가 있음.

어느 중국집이 자꾸 이름이 바뀐다면 식품위생법 걸려서 이름 바꾸는 것이니, 그런 집은 비추.
얼죽아 : 중국집은 모르겠고 치킨집은 퀄리티가 다르던데...... 쿠폰용 닭을 따로 쓰는거 같...... 몇년전엔 굽네 쿠폰 제도 있길래 딱 한번 그쪽으로만 시켜먹었는데...... 평소에 사먹던거는 다른 지점보다 퀄도 좀더 낫고 괜찮았는데 쿠폰으로 사니깐 오히려 사먹던거랑 다르게 잡내도 꽤 나고, 전체적인 살도 흐물흐물....
쿠폰용 노계를 따로 쓰는 듯한......;;;
걍 애초에 쿠폰 제도만 없었으면 되게 좋은 점포의 이미지였을거 같은데.... 괜히 쿠폰제도 같은거 만들어서 쿠폰용닭 따로써서 이미지만 깍아먹는게 좀 모자른거 같음ㅋ... 어차피 쿠폰용 닭이라서 그뒤로 조용히 바로 그쪽 지점 아예 손절하고 굽네 먹을거면 다른 지점시키고, 다른 브랜드 치킨도 다양하게 먹음

... 

#베니건스 쿠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00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naturalgift.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